본문 바로가기

[더 웨딩_Main]

애독자_편지

READER'S letter, 애독자 편지 (2017년11·12월호)더웨딩잡지 NOV·DEC 2017 / 박희연, 신연주, 이연하 / 독자편지에 채택된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응모 하신 독자선물이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

애독자 편지

독자편지에 채택된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응모 하신 독자선물이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따로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Tel 02-3448-0350 독자편지는 독자편지는 The Wedding 홈페이지 www.ithewed.co.kr(애독자 TALK)나 thewedding1004@gmail.com을 통해서 받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 준비하는 게 쉽지 않네요. 별거 아닐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할 게 참 많더라고요. 회사 일이 좀 많아서 평일에는 낑낑대며 일만 하고, 리스트를 만들어서 주말에 하나씩 준비하고 있어요. 엄마랑 다니기도 하고 예비신랑이랑 다니기도 하고요. 엄마는 결혼을 해봐서 잘 아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아요. 엄마도 잘 모르겠다고…. 생각해보면 엄마 결혼할 때와 지금은 완전히 다른 것 같아요. 소소하게 그릇을 준비하더라도 종류며 브랜드며 그때와 전혀 다르니까요. 그래서 웨딩잡지를 좀 더 열심히 보게 되었지요. 그런데, 없는 시간 쪼개가면서 결혼 준비하는데 정작 제 자신에 대한 준비는 별로 안 하고 있더라고요. 9월호에 ‘Young & Beautiful’이라는 기사를 봤거든요. 정말 여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더군요. ‘나는!’ 이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왔어요 ㅎㅎ. 그 기사 참고하면서 스킨케어도 신경 쓰고…, 남은 기간 저를 위한 투자를 하려고요. 혹시 저같이 바쁜 신부를 위한 좋은 스파 관련된 기사 정리해주시면 어떨까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박희연


결혼 전에도 웨딩드레스에 관심이 없었던 건 아닌데, 결혼식 날짜가 잡히고 결혼 장소도 결정하고…결혼을 한다는 것이 실감되니까 정말 눈에 웨딩드레스만 들어옵니다. 잡지를 보더라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게 되고요. 인스타그램을 보더라도 드레스는 꼭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작은 핸드폰을 통해 보는 것과 잡지에서 보는 드레스 느낌 그리고 실제로 드레스숍에 가서 입어보는 느낌이 다르네요. 저는 드레스 선택의 제일 기준을 가봉스냅을 촬영할 수 있는 곳으로 잡았어요. 마침 The Wedding에 가봉스냅으로 인기 있는 드레스숍 기사가 있어서 그 숍을 중심으로 드레스 투어를 잡았어요. 웨딩 스튜디오 촬영 보다는 가봉스냅이 더 개성 있을 것 같아서 일 순위를 잡으니까 뭔가 조금 정리된 기분이 들어 좋네요. 다음호에도 결혼을 앞둔 독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많이 실어주세요!
-서울시 강남구 자곡로 21 신연주


12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결혼식 올리는 날까지는 아직 여유가 좀 있지만, 대부분 준비를 한 상태예요. 드레스도 결정은 했는데, 가을, 겨울 시즌을 두고 신상 드레스가 나오니까 본식 드레스는 10월 말이나 11월 초에 다시 한 번 보고 결정하기로 했고요. 신부 헤어메이크업도 숍은 결정을 했어요. 웨딩촬영이 추석 연휴 끝나고 잡혀 있어서 아직 신부 헤어메이크업을 받아보지 못 했거든요. The Wedding에 실린 신부 헤어메이크업 화보를 보니까 ‘아, 이런 거구나’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똑같은 사람인데 헤어스타일에 따라 달라 보이는 거예요. 잡지 보고 혼자서 대충 헤어스타일 연출을 해봤어요. 제 모습이 좀 달라 보여요. 웨딩촬영하면서 경험해 보면 결혼 당일에 제 모습에 대해 더 어울리는 스타일을 요청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뭔가 득템한 느낌, 감사합니다.
-인천시 연수구 해돋이로 이연하

 

 

 from the wedding
Readerʼs Letter는 독자와 The Wedding이 의사소통을 하고,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소중한 통로입니다.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겐 작은 것이라고 생각될지라도 다른 분들에겐 아주 소중한 참고가 될 수 있는 많은 것들, 궁금하시거나 좋았거나 혹은 다음 호에 꼭 실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의견을 주저 없이 저희 The Wedding 편집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he Wedding이 더 알찬 정보로 독자들에게 다가가는 좋은 발판이 될 것이고, 독자들은 실질적으로 결혼준비에 도움을 받는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다즈 서울 강남 펜트하우스에서의 브라이덜샤워 #브라이덜샤워 #예비신부 #안다즈서울강남 #펜트하우스 #프레지덴셜스위트 #하우스웨딩 #아뜰리에쿠 #꼼나나 #청담더웨딩 #문정경대표 #세인트지지오티 #웨딩잡지 #더웨딩잡지 #thewedding_korea

더웨딩_코리아 thewedding_korea(@thewedding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웨딩리허설, 본식, 1주년 리마인드, 만삭 그리고 첫아이의 돌사진까지. 인생의 중요한 순간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한 김현주씨의 사진으로보는 스토리. #사진기록 #웨딩스토리 #웨딩리허설촬영 #본식스냅 #1주년리마인드웨딩 #만삭사진 #돌사진 #청담더웨딩 #문정경대표 #웨딩잡지 #더웨딩잡지 #thewedding_korea

더웨딩_코리아 thewedding_korea(@thewedding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