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snap 웨딩스냅
For My Own WEDDING
결혼은 그 자체로 설렘이다. 드레스는 아무리 많이 입어 봐도 뭔가 더 입어보고 싶은 아쉬움을 준다. 그래서 예비신부는 드레스촬영에 대해 더 많은 기대감을 갖고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을 하고 싶어 한다. 웨딩스튜디오 촬영, 데이트 스냅, 가봉 스냅, 본식 스냅 등 …. 가봉스냅과 데이트 스냅을 믹스한 촬영으로 자신들의 웨딩을 기념한 이영림 & 최상용 커플.
화이트 풍의 모던한 스타일에 자연광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노비아 & 라메르바이노비아 웨딩드레스 숍은 가봉 스냅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씬을 비롯하여 깔끔하고 넓은 피팅룸까지 곳곳이 촬영 스폿으로 주목받는다. 이영림씨는 심플한 실크 드레스의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레이스 소재 드레스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신의 가봉스냅 콘셉트로 결정했다.
이영림 & 최상용 커플은 화이트 드레스와 블랙 캐주얼의 데이트 스냅으로 블랙앤화이트의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한 컷 한 컷에도 컬러 혹은 드레스와 턱시도의 포멀함과 캐주얼한 의상을 대비시켜 모던한 엣지를 더한 센스가 돋보인다.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은 만큼 결혼의 순간순간에 정성을 다하는 예비신부 이영림씨는 자신들의 결혼식 장소인 포시즌 호텔의 플라워 연출에도 세련되면서 섬세한 감각을 더할 예정이다.
드레스 NOVIA wedding / LEMERE by NOVIA 02-514-9981 헤어&메이크업 김청경헤어페이스 02-3446-2700 부케 엘리제플라워 02-545-5501 사진 데이바이데이스튜디오 02-3446-9964 에디터 정재연
(2020년1·2월호 by 노블메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