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AL shower
브라이덜 샤워
Enjoy a Special Time
큰 언니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동생들이 뭉쳤다. 어여쁜 세 자매 전미선, 수경, 소담씨가 함께 한 콘래드 서울의 ‘The Conrad Suite’는 아름다운 열기로 가득했다.
전미선씨는 결혼을 앞두고 동생들과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더웨딩> 브라이덜 샤워에 응모한 것. 딸이 셋인, 요즘 상황으로 보면 딸이 많은 집안의 장녀가 그 동안 열심히 일만하다가 드디어 스타트를 끊게 된 것에, 동생들은 한편으로는 속 시원(?)해 하면서도 아쉬워하는 것 같아서 시간을 같이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사랑하는 동생들과 전문가의 손길로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보니 정말 감탄이 나올 정도로 동생들이 예쁘다.
촬영이 진행된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위트는 오렌지 포인트의 세련된 플라워가 세팅되었다. 커다란 창을 통해 바라보이는 한강뷰, 고급 저택에 온 듯한 넓은 거실은 그 자체만으로 파티를 즐기고 싶은 마음을 북돋아주었다. 아스펜 프로젝트의 멋진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부케 그리고 콘래드 서울의 가장 핫플레이스인 버티고에서 제공한 예쁜 색깔의 세어링칵테일인 ‘스트로베리 다이커리’도 세팅되었다. 버티고는 호텔 9층에 자리하고 있는 루프탑바로 여의도의 높은 건물들 사이로 중정처럼 자리하고 있는 이국적인 곳이다. 마치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이곳은 브라이덜 샤워 파티 장소로도 제격이다. 촬영 당일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버티고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힐튼 크린 스테이
콘래드 서울은 지난 7월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철저한 방역 절차 강화 프로그램인 ‘힐튼 클린 스테이’를 도입하여 객실마다 철저한 관리를 한다. 투숙객들은 청소와 방역이 완료된 객실에 부착되는 ‘힐튼 클린 스테이’ 스티커가 붙은 룸을 만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상징과도 같은 ‘계단 씬’ 콘래드에서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거의 모두 이곳에서 기념 컷 하나를 간직하는 포토 플레이스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라면 꼭 한 번 검색해본다는 21그램의 권오범 대표와 촬영 팀은 순간순간의 매력 포인트를 앵글에 담아주었다. 살롱하츠의 김수빈 원장과 보리실장도 직접 촬영 현장에 나와 완벽한 촬영이 진행되도록 해주었다. 특히, 디렉팅을 담당한 청담더웨딩 문정경 대표도 세련된 감각을 더해주었다.
장소 콘래드 서울 02-6137-7000 드레스 노바벨리타 02-547-7759 헤어&메이크업 살롱하츠 02-514-1150 메이크업 김수빈 헤어 보리 디렉팅 문정경(청담더웨딩) 02-547-7759 포토그래퍼 권오범(21그램 스튜디오) 02-794-2470 에디터 임미숙
(2020년9·10월호 by 노블메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