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AL shower 브라이덜샤워
Memories are Beautiful
아름다운 것은 두고두고 즐거운 추억이 된다. 결혼을 앞두고 친구들과 그리고 사랑하는 이와 갖는 작은 축제의 시간은 더더욱 아름다운 기억으로 오랫동안 남을 것이다.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리는 축구선수 정혁과 그의 피앙세 이유경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이 로맨틱한 추억의 시간을 가졌다.
화창한 가을, 그 푸르름을 만끽하기 위해 한강을 품었다. 넓은 자연 속에 있어서 일까, 예비 신부 이유경과 그녀의 친구 안귀령, 김서용씨는 마냥 행복한 모습이다.
추억을 함께 했던 지난날을 그리는 듯 해맑은 웃음과 미소 그리고 장난기 어린 행동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시간이었다.
남다른 촬영 뒤에는 많은 이들의 아이디어와 수고가 담겨 있다.
이번 촬영은 한강을 배경으로 하기로 했다. 주 무대는 플로팅아일랜드, 반포대교 옆에 위치하고 있는 세빛섬의 2층부터 4층까지를 아우르는 공간이 플로팅아일랜드이다. 국제적인 행사부터, 명품 브랜드의 런칭 행사 그리고 큰 규모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2층 컨벤션과 소규모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빌라 드노체 그리고 3층 비스타펍, 시즌 다양한 파티 및 야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4층 테라스 온 더 베이를 아우른다. 다양한 스타일의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 만큼, 컨셉에 맞춰 플라워데코레이션과 핑거푸드, 칵테일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해주었다.
예비 신부와 친구들 그리고 신랑의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담당한 뮤제네프 청담점에서는 직접 현장 출장까지 동행하여 보다 멋진 스타일의 촬영이 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일본, 중동 지역 등에서도 인기가 높은 스포사벨라 드레스, 이제 막 오픈한 남성 부티크 이안맥코이에서는 예비 신랑을 위한 수트 및 캐주얼 의상, 슈즈, 스카프, 팔찌 등 액세서리를 모두 담당해주었다.
모 방송국 아나운서로 재직 중인 이유경씨는 첫 인터뷰 대상자로 정혁 선수를 만났다. 전북 현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혁 선수는 2014년 자신을 인터뷰하는 그녀, 이유경 아나운서를 보는 순간 첫눈에 반하고 말았다. “결혼할 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 궁금하다?”고 물었을 때, 선배들은 늘 “만나보면 안다”고 말했었다. 그런데, 첫눈에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상큼하고 발랄한 그녀, 이유경은 상대방에게 웃음과 편안함 그리고 행복감을 주는 행복바이러스 같은 존재라고. 남다른 미모의 그녀는 알고 보면 2013년 미스 춘향이기도 하다.
장소 플로팅아일랜드 02-537-2440 드레스 스포사벨라 02-511-6117 남성복 및 액세서리 이안맥코이 www.eianmccoy.com 슈즈 SYNN 02-543-8132 헤어&메이크업 뮤제네프(청담점) 02-518-0332 헤어 이상미, 메이크업 신선아 포토그래퍼 박재우(미가로 스튜디오) 02-515-6008 에디터 임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