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AL shower
Memories on the HAN RIVER
푸른 하늘, 산들바람 그리고 드넓은 강이 펼쳐진 전경은 그 자체로 한 편의 그림 같이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태풍이 지나간 어느날 오후,
티 한 점 없이 상쾌한 공기를 즐기며 한강 위에 자리하고 있는 마리나파크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했다.
잠원동 서래나루 위에 아름다운 선상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마리나파크(Marina Park)가 있다. 통유리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2층 실내 공간과 탁 트인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3층 야외 공간으로 구성된 마리나파크는 로맨틱한 선상파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스포사벨라의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 소혜진씨와 친구 양채윤, 김유영씨는 시크릿 가든과도 같은 이곳에서 그들만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평소에 입을 일이 거의 없는 드레스는 여자들에게 아주 특별한 의상이다. 어색하기도 하지만, 아름다운 드레스는 색다른 분위기로 묘한 매력을 연출해준다. 모처럼 입은 드레스, 화관과 부케 등 마음을 즐겁게 북돋워주는 요소들과 더없이 투명하게 맑은 날씨가 주는 들뜨는 마음으로 보낸 시간은 언제 들여다봐도 유쾌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낭만의 계절 가을에 결혼을 하는 친구를 축하하며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든 의미 있는 하루였을 것이다.
장소 마리나 파크 02-596-2440
드레스 스포사벨라 02-511-6117
부케 및 플라워세팅 플로팅아일랜드 02-537-2440
헤어&메이크업 청담동미용실 02-515-9062
포토그래퍼 임채걸(미가로 스튜디오) 02-515-6008
에디터 임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