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 Wannabe Wedding
So Charming and …
“내가 만약 결혼을 한다면…”, 아직 미혼인 인싸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워너비 웨딩 7월호 촬영은 너무나 매력적인 그녀, 제스(@jess.02.23)와 마음을 홀릴 정도로 아름다운 드레스, 아벨바이케이(ABEL BY K)의 만남으로 진행되었다.이진수 작가의 패셔너블한 감성이 더해져 완성된 멋진 화보를 만난다.
Her Current and Future
인스타그램에서 500K를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제스(@jess.02.23). 모델 그 이상의 눈빛과 포즈로 한 컷 한 컷이 화보 그 자체였다. 가수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됐던 제스는 자신의 가장 큰 장점인 ‘아름다운 바디’와 ‘예쁨’으로 빠른 시간 안에 파워 인스타그래머의 대열에 들어갔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가진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과감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가 풍기는 아벨바이케이(ABEL BY K). 아벨바이케이의 고혜숙 대표는 고급스러운 레이스와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아름다운 실루엣의 드레스로 드레스와 제스의 장점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쾌활한 성격으로 높은 친화력을 가지고 있는 제스는 인스타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1년여 만에 500k가 넘는 팔로워를 가지게 되었으며, 현재는 수영복, 비치원피스 등 리조트룩(@lovememost_official)을 판매하고 있다.
허니문을 준비하는 <더웨딩> 독자를 위해 화이트 컬러의 로맨틱한 원피스 수영복과 섹시한 비키니 수영복을 제안한다. 제스는 패션을 넘어 조만간 뷰티의 영역에도 도전할 계획이라고 한다.
드레스 아벨바이케이 02-512-1340 www.abelbyk.com
헤어&메이크업 청담동미용실 02-515-9063 메이크업 이꽃님 헤어 차차
티아라 및 액세서리 한은경(@cocodemerbyhan) 010-2412-2209
수영복 @lovememost_official 모델 @jess.02.23
포토그래퍼 이진수(VIZUby jins GONDRY) 02-516-0566
에디터 임미숙
by 더웨딩